나도 모르게 터져나오는 재채기 같은 글들입니다. 엣취! 전 재채기가 좋습니다. ^^
   
재채기

기사모음


발자국

재채기 02. 서로 다른 행운의 편지 - 설이친구 기정이편

주> 평소엔 아무렇지도 않은 척 잘하는 인간, 홍.기.정. 그러다가 가끔 와락 눈물을 터뜨리지만, 난 그때 당황하지 않을 수 있다. 이상하게도 말하지 않아도 알 것 같은 친구이기 때문이다. 이렇게 말하면 머라머라 해쌀까? ^^;; - 2000년 가을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당신은 알고 있습니까???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적용할 수 있도록 모든 답들을 바꾸십시오. 그리고 그것을 당신에게 보낸 사람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에게 보내십시오. 이 기회를 통해 당신은 그 동안 당신이 알고지낸 사람들에 대해 잘 몰랐던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. 이것을 당신에게 보낸 사람에게 되돌려 보내는 것을 꼭 기억하십시오.

◀1▷이름 : 홍기정

◀2▷성별 : 여

◀3▷나이 : 25

◀4▷별명 : 홍이(이건 내가 가장 좋아 하는 애칭이다) 홍당무(어릴적 자주 남자애들이 날 이 이름으로 놀렸다.) 빨간머리앤(인터넷상 아듸다)

◀5▷청소 : 큰 맘먹고 날 잡아서 한다. 한번 하면 확실하게 한다.

◀6▷가장 좋아하는 TV Show : 전원일기

◀7▷가장 좋아하는 향 : 샤워코롱(향수라고는 이것 밖에 모른다)

◀8▷세상에서 최악이 기분 : 속상하고 슬픈 상태에 감정이 조절이 안되고 혼자라고 느낄때

◀10▷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처음에 하는 일 : 시계본다

◀11▷감정이 불쾌할 때 : 말하기 시러진다.

◀12▷펜 or 연필 : 연필..

◀13▷전화 받기 전에 울리는 벨 수 : 4~5 번.

◀14▷미래의 아들의 이름 : 아들 이름 생각 해 본적 없다

◀15▷미래의 딸의 이름 : 수빈, 혜빈, 혜서

◀16▷낳고 싶은 자녀의 수 : 2

◀17▷좋아하는 아이스크림 : 돼지바

◀18▷운전 : 처음보다 잘 한다. 스틱 모는 여성치곤 나 정 도면 잘 하는 편이라고 생각한다.. ^^ 이젠 주차도 잘하고 끼어 들기도 잘하고 좁은 공간 도 잘 비집고 들어 가고 유턴도 겁지 않고 한 다. 하지만 아직은 초보다.

◀19▷인형을 껴안고 자는지 : 베개는 껴안고 잔다. 내가 껴안 고 잘만한 인형은 나에게는 없다. 작은 인형은 해년마다 한 바구니씩 사촌 여동생 에게 줄 정도로 많다.(울집은 딸이 셋이거든)

◀20▷폭풍(멋짐 or 무서움) : 폭풍 속에 내가 우산이나 차를 운전하고 있는 상태라면 상당히 두렵겠지만 집에서 있을때는 하나의 이벤트같다.

◀21▷항상 즐겨부르는 노래 : 오주여 (무의식적으로 나오는 가스 펠이다. 나도 모르게 흥얼 거릴 때가 많다) 015B의 슬픈연인

◀22▷가장 좋아하는 의상 브랜드 : 아직은 특별히 선호하는 브 랜드는 없다. 디자인과 가 격 품질 그리고 내 수준에 맞는 옷을 선호할뿐

◀23▷염색하고 싶은 색 : 자연스러운 밝은 갈색에 진주색 블리 찌를 넣어 우아하고 부드럽게 보이는 염색

◀24▷사랑해 본 적은 있는지 : 있다.

◀25▷좋아하는 과일 : 수박(과일로 포함한다면), 오렌지,배

◀26▷왼손잡이 or 오른손잡이 : 오른손잡이

◀27▷침대 밑에 있는 것 : 먼지

◀28▷가장 좋아하는 숫자 : 그런것 없다.

◀29▷핸드폰 1번에 저장된 전화번호 : 정설. 핸드폰 구입하고 난후 이 친구랑 제일 많이 통화 했던것 같다.

◀30▷나의 장점 : 정이 많다. 생각 없이 행동하지 않는 편이다.

◀31▷나의 단점 : 정이 많다. 생각이 너무 많다.

◀32▷이성을 처음 만났을 때 어디를 보는가 : 자주 바뀐다. 하지만 만나면서 성격이나 가치관을 본다.

◀33▷좋아하는 영화 장르 : 감동적이고 서정적인 영화. 최근에 본 영화중 패치 아담스를 추천해주고 싶음.

◀34▷좋아하는 노래 장르 : 슬픈 발라드. 클래식.

◀35▷무인도에 가져갈 꼭 한가지 물건 : 통신되는 컴퓨터.

◀36▷받았던 선물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 :직접 지어서 준 시

◀37▷현실을 무시한 장래 희망 : 미스코리아~! 이건 농담이고 꽤 능력있는 컴퓨터 그래픽디자이너

◀38▷1만원을 가지고 시내에서 하루를 보내야 한다면 : 분식점 가서 떡복이랑 튀김을 사먹고 오락실 가서 동전 노래방에서 노래 몇곡 부르고 싸구리 가요 테입 하나 사고 싸구리 머리핀 하나 살것이다. 그래도 돈이 남는다면 적선을 하지.

◀39▷1시간 후에 죽는다면 하고 싶은 일 :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사랑한다고 전화 한다. 기도

◀40▷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가장 후회되는 일 : 대학 원서 소신 지원 하지 않은것.

◀41▷지금 가장 배우고 싶은 것 : 그림.

◀42▷가장 아끼는 물건 : 받은 편지, 일기장 내 차 (마우스라는 애칭으로 부르지)

◀43▷지금 이 순간 듣고 있는 음악 : 줄리엣의 남자 주제가 (누 가 보내 주어서 듣고 있는데 별로다.)


◀44▷가장 즐거웠다고 기억되는 시절 : 중학교 2,3 학년 고등학교 1학년. 가장 순수하고 편안했던 시절이였던것 같다.

◀45▷죽고 싶다고 느껴졌을 때 : 더 이상 갈곳이 없을때. 외로울때.

◀46▷이세상이 살만하다고 느꼈을 때 : 칭찬합시다 프로를 볼때

◀47▷요즘 노래방에서의 나의 18번 : 이정현의 "너"

◀48▷지금 가장 먹고 싶은 음식 : 그랑비아또의 스프

◀49▷죽은 사람을 한명 살릴 수 있다면 누구 : 울 아빠

◀50▷아무도 모르게 이 세상 사람들 기억에서 한 명을 지울 수 있다면 누구 : 석가모니

◀51▷이 편지를 당신에게 보낸 사람의 장점을 한 가지 :삶에 열정이 많다. 부지런하게 산다.

◀52▷당신이 이 편지를 보내면 가장 먼저 응답할 것 같은 사람 : 날 사랑하는 사람.( 나도 누군지 몰라. ^^ 사실 누구한테 이글을 보낼지도 모르겠다. 쩝~~ ) 쓰긴 썼는데..


처음 | 이력서 | 자유게시판 | 희상이가 설이를 만날 때 | voice21